1. 접수일자 : 2011년 8월 31일(수)~ 9월 6일(화)
2. 담당부서 : 공연장운영팀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3. 자격조건 : 여자안내원 0명
만 20세이상
친절하고 용모단정한 자
공연 일정에 따라 모두 근무가 가능한 자
※ 휴학생 및 6개월 이상 장기근무가능자 우대
서비스직 및 공연문화에 관심 있는 자 우대
4. 제출서류 : 소정양식 안내원지원서 → 지원서 다운로드
5. 제출방법 : 소정양식 지원서를 작성 후 사진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housemanager@sejongpac.or.kr)
6. 근무조건 : 근무시간 - 공연시작 2시간 전 ~ 공연종료 30분 후
1회공연 5시간 기준 (17:30 ~ 22:30)
2회공연 9시간 기준 (14:00 ~ 23:00)
※ 공연상황에 따라 근무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휴무는 공연없는 날이며, 홈페이지 공연일정을 참조바랍니다
7. 주요업무 : 공연장운영전반 (입장권 확인, 공연장내 질서유지, 관객안내 등..)
8. 수 당 : 1일기준 1회공연(5시간근무) : 26,000원
2회공연(9시간근무) : 48,000원 (식대포함)
9. 전형일정
- 1차 서류전형 : 8/31(수) ~ 9/6(화) 18:00 마감
- 서류합격자 발표 : 9/6(화) 21:00 (유선으로 개별통보)
- 2차 면접전형 : 9/7(수) 15:00~17:00
- 면접합격자 발표 : 9/7(수) 21:00 (유선으로 개별통보)
- 신입 서비스교육 (불참시 합격취소, 교육 2일차에 서비스Test 실시)
1일차(이론교육) : 9/8(목) 14:00~23:00
2일차(실무교육) : 9/9(금) 14:00~23:00 (서비스 Test 실시)
- 근무시작일 : 9/10(토) 15:00, 19:00
10. 전형일정 달력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8/21 |
8/22 |
8/23 |
8/24 |
8/25 |
8/26 |
8/27 |
8/28 |
8/29 |
8/30 |
8/31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9/10 |
11.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만 받습니다.
- 서비스교육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이틀 모두 참석해야 함)
- 안내원 지원서 제출 시 지정 서식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 담당자 :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02-399-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