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제2011-24호
1. 위탁관리 대상재산
시설명 |
위 치 |
용도 |
면적 |
지 상 |
지하1층 |
기 타 |
계 |
연회장 |
주방,락카 등 |
||||
세종홀 |
종로구 세종로 81-3 |
컨벤션 연회장 |
2,428.2㎡ |
1,711.00㎡ |
717.2㎡ |
주방비품 67종 및 부속설비 포함 |
ㅇ상기 재산은 서울시 소유의 공유재산으로 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ㅇ“위탁관리”라 함은 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 제20조의 규정에 의하여 사용료를 납부하고
시설을 사용,수익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입찰 일시 및 장소
ㅇ입찰서 제출 : 2011. 6. 24(금) 10:00 ~ 6.28(화)16:00
ㅇ개 찰 일 시 : 2011. 6. 29(수) 10:00
ㅇ입찰서 제출처 : http//www.onbid.co.kr
ㅇ개찰 장소 :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3. 위탁기간 : 3년 (2011년 7월 8일부터 2014년 7월 7일까지, 3년)
4. 예정가격(수탁료) : 금일십팔억이천사백오십오만팔천이백일십오원(₩1,824,558,215-)
ㅇ예정가격은 최초 1년간의 수탁료 산정을 위한 기준가격이며,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입니다.
ㅇ둘째 연도 이후의 수탁료는 서울특별시 공유재산및물품관리조례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합니다.
5. 수탁료 납부
ㅇ매년 수탁료는 1년분을 선납하는 것이 원칙이며, 첫째년도 사용료는 ‘11. 7. 6일까지 납부,
둘째년도 사용료는 ‘12. 7. 6일까지 납부하고 부득이 분할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 6% 이자를 붙여 연 4회 분할납부가 가능합니다.
6. 위탁관리조건 : 연회장을 종합관광호텔 특1등급 수준으로 운영
ㅇ별첨 계약서 및 시방서에 의한 서비스 수준으로 운영하여야 합니다.
ㅇ상세한 내용은 별첨 계약서 및 시방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 방법
ㅇ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이하“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ㅇ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ㅇ전자입찰서 제출시 온비드에서 지정한 입금계좌에 입찰보증금을 함께 납부하셔야 합니다.
8. 입찰서의 제출
ㅇ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ㅇ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9. 입찰참가자격
ㅇ서울시내에서 관광진흥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해 등록된 종합관광호텔 특1등급이상
운영 중인 법인
ㅇ공공기관 또는 문화시설에서 사업장 전용면적이 1,215㎡(368여평)이상의 연회장을
3년이상 운영한 영업실적이 있는 법인사업자로서, 최근3년 회계연도 평균연매출액이
70억원 이상인 법인
ㅇ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 공공기관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해당되는 기관
전용면적 - 순수 연회장의 전용면적을 기준으로, 기타 공유면적이나 타 기능을 가진 면적은 제외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에서 지정하는 보증금 납부계좌 [신한은행(수취인명의 : 신한위탁),
농협(수취인명의 : 농협위탁)]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ㅇ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액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ㅇ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ㅇ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ㅇ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제출서류
ㅇ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ㅇ법인등기부 등본 1부.
ㅇ법인인감증명서 1통.
ㅇ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3. 입찰의 무효
ㅇ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제44조 및 “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14.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ㅇ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
(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5. 계약체결 유의사항
ㅇ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를 받게 됩니다.
ㅇ계약보증금은 2년간 예상수탁료(낙찰금액×2)의 100분의 10으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의 일부로 대체되고 나머지 계약보증금은 계약체결 시까지 우리회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계약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 대체납부 시 입찰보증금은 수탁료로 대체됨)
16.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ㅇ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전자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주요위탁조건
(별첨 세종홀위수탁관리계약서, 시방서등)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 납부불가)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가능 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7. 기타 유의사항
ㅇ입찰자는 사전에 입찰대상 재산의 현황, 행정상 제한요소 등 제반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낙찰자가 목적대로 운영하는데 득하여야 할 허가 또는 신고사항은 낙찰자
책임하에 득하여야 합니다.
ㅇ낙찰자는 허가받은 시설을 직접 운영하여야 합니다. 만약, 운영권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전대할 경우(적발시) 우리 회관에서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
(기 납부한 수탁료)는 일체 청구할 수 없습니다.
ㅇ수탁자는 관계법령과 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세종홀의 시설유지 및
관리운영에 대하여 선량한 관리자로서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ㅇ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 수탁료를 납부하였다하더라도 현 점유자가 시설물(세종홀)을
인도하지 않을 시에는 회관에서 명도소송을 통해 낙찰자에게 인도할 때까지는 회관에 대하여
손해배상 등 기타 어떠한 이의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ㅇ위탁대상인 세종홀과 그 부속시설은 관계법령의 개폐 및 회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계약만료전이라도 증설 또는 폐지하거나 조정,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시설에 대한 수탁료는
잔여기간 일할 정산합니다
ㅇ시설인테리어는 낙찰자부담으로 합니다.(유익비등 기타 시설개선비 청구 불가)
18. 문의 및 참고 사항
ㅇ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자산처분시스템
(http://www.onbid.co.kr , ☏ 1588-5321)
ㅇ위탁관련 문의는 문화사업파트(☎02-399-1624 담당 이은영)
ㅇ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02-399-1531 도희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제출
- 관광진흥법 제4조에 의한 종합관광호텔 특1등급 이상 호텔 증명서,
또는 운영실적 및 일반음식점 영업허가 증명서, 매출증명서 등
- 상기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무효처리 되오니 필히 증빙서류를 우리회관 경영지원팀으로
2011.6.28(화), 18:00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6월 24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