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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세종문화회관 세종몰 위탁관리 입찰 공고
등록일 2010.06.0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시설명

위치

면적(㎡)

입찰서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세종몰

종로구 세종로 81-3
세종문화회관내

4,006.27㎡
지하1층
(세종몰)

2010.6.4(금)10:00
 ~
6.8(화)16:00

2010.6.9
(수)10:00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2. 예정가격 및 사용료 결정방법

시 설 명

예정가격
(1년간)

사 용 료 결 정 방 법
(공유재산물품관리법시행령 제31조)

세종몰

2,201,612,294원
(부가세포함)

○ 첫째 연도 : 최고입찰가(부가세 포함)
○ 둘째 연도이후(갱신계약기간 및 부가세 포함)
: 당해연도의 재산가액 × 입찰로 결정된 첫 해의 사용료 ÷  입찰당시의 재산가액
  (단 건물감정가는 입찰당시 재산가액으로 한다)

※ 사용료에는 사용수익에 수반하여 발생하는 전기·수도및 청소관련비용등 부가사용료와
    일반관리비는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 ‘세종몰’ 명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사용허가기간 : 3년(2010. 9. 15 ~ 2013. 9. 14)
  가. 계약기간은 3년을 기본으로 하며, 1회에 한하여 2년 범위내에서 연장할 수 있음
  나. 사업준비기간 2개월이내 별도부여

4. 사용시설 허가용도
  가. 영업업종은 푸드코트공간(음식점), 일반음식점공간(한식,중식,일식,양식)으로 운영하여야
       하며, 다른 업종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나.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에 별도로 구획된 기본시설이 없는 매장으로 영업에 필요한
       시설은 세종문화회관과 협의 후 사용자 부담으로 설치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 일괄임대, 총액입찰(1년간 사용료),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6. 입찰참가자격

  가. 동일업종 3년이상 영업실적이 있고, 최근 년도 재무제표상 결손이 없는 법인으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계약면적이 2,300㎡ 이상인 매장을 직영, 임대, 위탁 등의 방법
       으로 운영중이고, 본 영업지로 이전?확장하여 직접 운영할 법인
     - 재무제표상 결손은 세무서 등에서 발급하는 재무제표증명원의 손익계산서의 
       당기순손실을 말함
     - 계약면적은 공유면적을 제외한 전용면적을 기준으로 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직영, 임대, 위탁매장의 총 합산면적임
     - 직영영업만 가능하며, 프랜차이즈식 재분양, 임대(전대), 위탁행위 등 금지
  나. 입찰참가서류를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한 업체
        ※제출일시 : 2010. 6. 4(금) 10:00 ~ 6. 8(화) 16:00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세종문화회관 규정등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내에는 입찰을 참가할 수 없음

7. 사업설명회 ※사업설명회 참석은 의무사항이 아님
  가. 일    시 : 2010. 6. 3.(수) 14:00
  나. 장    소 : 세종문화회관내 세종아카데미 강의실
  다. 참석대상 : 입찰희망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자
  라. 참가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8. 입찰참가 방법
  제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한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

9.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라.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1년간 총사용료)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외환은행” 또는 “신한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미 입금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당일 우리회관에서 입찰보증금을 반환하고 낙찰자를 
       제외한 타 응찰자나 유찰된 경우의 입찰보증금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 인감(또는 사용인감),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시는 사용인감계 첨부)
    - 관련업종 3년이상 운영경험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해당사업장의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신고)증, 계약서 등
    - 최근 1년간 영업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공인된 증빙서류
     ※세무서 등에서 발급하는 재무제표증명원
    - 사업계획서 ※별첨 양식 참조
  다.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는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만 가능하며 또한 휴일 또는 근무시간
      (09:00~18:00) 이외는 접수 불가합니다.
   ※ 한번 제출한 신청서류는 취소, 수정, 반환되지 않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온비드』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보증금의 납부와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9조 규정을 준수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낙찰금액의 3년간
       (계약금액의 3배에 해당하는) 계약금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또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세종문화회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이행보증금을 기한내에 납부하지 않은 자는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해, 
       당해 시설은 재공고 입찰을 하고 기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세종문화회관에 귀속됩니다.
  라. 계약이행보증금은 계약의 성실이행을 보증하기 위함이며, 사용자의 귀책사유에 따른 
       계약해지 시에는 전액 귀속합니다.
  마. 낙찰자는 1차년도 사용료를 위수탁관리개시일로부터 30일 이전까지 선납부 하여야 합니다.

14. 낙찰자의 제출서류
  가. 법인등기부(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 등본 1통
  나.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통
  다.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라. 현금 또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총 낙찰금액 3배의 10%) 예치

1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16.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의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입찰공고-
  연기공고,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회관에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전에 우리회관에서 제시한 사업설명서를 충분히 숙지하고, 
       사전에 위수탁 재산의 현장 및 행정상 제한사항 유무를 확인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및 사용?수익허가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제반사항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고 본 입찰과 관련하여 상기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우리회관 회계규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가 다른 법령에 의한 신고?허가 등 요건을 미비함으로써 발생하게 되는 제한이나 
       기타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다. 세종몰 운영조건에 대한 사항은 첨부 사용허가 조건에 의함

19.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온비드 콜센터: 1588-5321
   나. 계약, 위치,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입찰진행 및 계약 :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담당: 도희환) 02) 399-1531
     - 시설운영에 관한 사항 :          문화사업팀(담당: 김영환) 02) 399-1624
   다.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 "온비드“ 시스템상

 


청렴계약서식

사업계획서 양식

위수탁관리계약서 사업설명자료
       
       


2010년  5월 28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