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세종 · 충무공이야기 빔 프로젝터 램프 구매
○ 기초금액 : 36,058,000원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2.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소액수의(견적) 입찰로서 적격심사 제외대상 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 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판단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 : 2013.07.09(화) 10:00 - 07.11(목) 10:00
나. 입찰집행(개찰) : 2013.07.11(목) 11:00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공고문 게시전일로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시에 소재하는 업체이고, 사업자등록증 종목이 전자기기,
가전제품, 영상기기, 영상기기 수리 중 하나에 해당되는 업체로서 대표자 직인이 날인된
우리 기관의 요청사양제품 구매확약서와 사업자등록증을 입찰서 제출일로부터 개찰전일
18:00까지 우편, 팩스(경영지원팀 FAX 02-399-1519) 또는 직접 제출하고 확인전화를 해야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 납품장비는 모두 국내 정식 수입된 물품이어야 하며, 제조사에서 인정한 공식 지사,
대리점, 업체, A/S센터에서 발행한 정품 확인서, 품질 보증서를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함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는 총액입찰대상이며,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87.745%
(낙찰하한선)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였을 경우에는 최종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1년간
수의계약 참여를 제한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는 1년간 수의계약 참가를 제한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를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동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다. 구매 물품에 관한 사항은 교육전시팀 안우동(399-1027),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장 환 과장(399-1526)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07.03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세종소식
(입찰공고)전자공개수의계약 견적 공고
등록일 2013.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