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입찰공고)자판기 운영업체 선정 모집
등록일 2013.05.14




1. 개요
  - 공고기간  : 2013. 5. 14(화) 09:00~ 5월 16일(목)  14:00까지
  - 주       관 : 세종문화회관 상조회
  - 사업 내역 : 커피, 캔 자판기 및 복합기 등 (총33대) 설치 및 운영
  - 범       위 : 세종문화회관 내

2. 참가자격 
 : 자판기운영업체로 최근 3년 이내 매출액이 1억원 이상인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3.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
  - 일시장소 :
2013. 5. 16. 14:00까지, 세종문화회관 상조회(사무동 정책개발팀)
  - 구비서류 : 제안서, 입찰참가신청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인감도장, 실적증명서
  -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 접 수 처 : (우)110-82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정책개발팀
   ※ 가격제안서 및 입찰서는 반드시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할 것
   

4.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계약보증금 : 월 임대료의 4개월분 현금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을 준용하며 제안서와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낙찰자의 결정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 및 제안 가격에 대하여 평가위원들의 종합평가 결과 최고 득점한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하며, 최고 득점업체와 계약 체결이 불가능 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 업체로 선정함.


8. 제안서 평가 : 2013. 5. 16(목)


9. 우선협상대상업체 발표 : 2013. 5. 23(목) 개별통보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모든 권리는 세종문회회관 상조회에 귀속됨.
  - 추후 자판기의 설치대수 증감 발생시 임대료는 상호 협의를 통해 조정한다.
  - 제안서 작성시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 된 책임은 제안 업체에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상조회 회계 양준혁 (02-399-106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년  5월  14일

세종문화회관 상조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