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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입찰공고)2013 시민평가 조사용역 입찰 공고
등록일 2013.05.14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3 시민평가 조사용역
  나. 사업기간 : 2013.5.27-2013.12.31
  다. 기초금액 : 一金63,23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서제출 :
2013.5.21 10:00 ~ 5.22 10:00
  마. 입찰집행(개찰) : 2013.5.22 11:00
  바.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자격사항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단일건 계약금액이 4천만원 이상의 고객만족도 조사 및 모니터링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2) 2012년 이후 공공기관 만족도조사 또는 서울시 투자출연기관 만족도조사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3.5.22 10:00시까지
      경영지원팀 02-399-1526(팩스 02-399-1519)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팩스 송신후 수신여부 전화확인 필)

3. 낙찰자 결정방법
   ○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33497, 2012.08.07)에 의거 『추정가격 2억원미만인 용역』을 
    적용하며,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이 85점(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중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후 종합평점이
    95점(수행능력10점+입찰가격90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기준이며, 공공기관 및 민간발주부서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무상태의 평가는 최근년도 재무제표로 하며 재무제표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재무-33497호, 2012.08.07)제3조에 의합니다.
   ○ 재무상태는 최근연도 한국은행발행[기업경영분석]자료의 “N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
    (2011년도 부채비율 : 165.80%, 유동비율 : 132.22%, 매출액순이익율 : 1.05%, 자산회전율 : 2.08%)
    ”재무제표 기준비율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등기부 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
    용역이행실적증명서(실적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자의 경유 확인필)를 제출하여 합니다.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무효
   ○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기타사항
   ○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붙임 과업이행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05-2호, 2005.2.7)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293호
    (2010.1.8)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33497, 2012.08.07)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은 서울시홈페이지(http//www.seoul.go.kr))→ 한글클릭→
    입찰공고에서 관련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홍보마케팅팀 02-399-1042(김아림 과장), 입찰에 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26(장환 과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5월 14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