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시설관리(시설,방재,조경,청소,경비)용역
나. 사업기간 : 2012.4.1-2013.3.31(장기계속계약)
다. 기초금액 : 一金3,378,678,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서제출 : 2012. 3. 9. 10:00 ~ 2012. 3. 14. 12:00
마. 입찰집행(개찰) : 2012. 3. 14. 13:00
바. 기타 사항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ㅇ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자격사항
(1) 부가가치세법제5조에의거건물(시설)관리용역업관련사업자등록을 필한업체.
(2)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업체.
(3) 경비업법 제4조 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
(4)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법률 제29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5) 상기 (1)~(4)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이며, 공동도급은 불허함.
나. 실적사항
(1)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 연면적 40,000㎡이상 시설관리, 청소, 경비분야를 단일사업장에서
동시에 이행한 실적.
(2) 소방관리 실적은 위 (1)호의 실적사항과 무관하며, 공고일 이전에 등록을 한 업체이면 가능함.
(3) 단, 아파트및주상복합건물, 학교, 공장, 위락시설의 용역실적 제외)
※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2.3.9. 12:00시까지
경영지원팀 02-399-1531(팩스 02-399-1519)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팩스 송신후 수신여부 전화확인 필)
3. 낙찰자 결정방법
ㅇ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117130, 2011.6.30)에 의거 『추정가격 10억원이상인 용역』
“단순노무에 의한 용역”을 적용하며,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이 25점(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중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후 종합평점이 95점(수행능력70점+입찰가격30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ㅇ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신청서를 서울특별시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이며,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공공기관이 아닌 민간회사의 용역수행실적의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한 경우에 평가합니다.
ㅇ 경영상태의 평가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르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가장 최근의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ㅇ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등기부 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
용역이행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 합니다.
4. 입찰보증금
ㅇ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무효
ㅇ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기타사항
ㅇ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제2005-2호,
2005.2.7)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작성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50호)에 의합니다.
ㅇ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117130, 2011.6.30),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ㅇ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은 서울시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한글클릭→ 입찰공고에서
관련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의 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ㅇ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ㅇ 기타 입찰참가자격과 실적사항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시설,조경,청소분야(시설관리팀 399-1545 박경근),
방재분야(시설관리팀 399-1542 김동원), 경비분야(경영지원팀 399-1532 도희환), 입찰집행에 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31 도희환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3월 9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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